생각


1. 야구에서 점수 잃으면, 축국에서 점수를 만회할 수 없지만, 10종 경기라면 그게 가능하다!


2. 당신에게 지는 것은, 당신에게 이기는 가장 빠른 길이다. 


3. 나, 나는... 나는 앞으로 남은 인생... 빈둥빈둥 놀면서 지내려고 했는데... 이런... 이런 장면을 보게 되면... 나까지... 나까지 분발해야만 하잖아, 카자미!!!! 


4. 달라... 뭔가 달라.... 적어도 지금의 타타라에게선... 허세는 찾아볼 수 없어!!!


5. 너는 지지마. 너는 이겨도 좋은 인간이야. 


6. 떠나는 자에게 꽃은 필요 없어. 미련만 남으니까. 


7. 가슴이 텅빈 어설픈 바보겠지... / 그런 소리마, 바보야!! 정직한 것도 정도껏 하란 말이야!! 모처럼 폼잡고 살아왔는데!!! 그런 것은 생각하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나도 그렇단 말이야!! 가슴이 텅비었다구!! 


8. 알았다, 나포드. 자네의 강인함의 종류를. 자네의 방식에 동의할 수 없어 미안하다. 


9. 키리야마 씨가 응원해준다면, 나, 정말로 세계제일이 될지도 몰라!!! 


10. 이리 내. 그 남자는 이쪽의 인간이다. 네가 옮길 남자가 아니야. 


11. 생명을 건다고 해서, 정말로 생명을 걸 수 있는 남자가 얼마나 되지? 그 남자는 훌륭했어. 경의를 표하지 않으면, 나는 너를 용서하지 않겠다. 


12. 나는 인류의 견본이 되고 싶어. 





표현


1. 왠지 뻥 같지만 재밌겠다.


2. 하느님 땡큐~!!!


3. 감개무량하다!!


4. 저... 저런 괴물과 싸우는 거냐...!! 하, 하루 우유 3L는 마시지 않으면... 승부가 안 되겠다. 


5. 그야말로 ALL OR NOTHING의 세계에서 녀석은 살아왔지...


6. 나의 멱살을 잡는 것은 나를 뛰어넘은 후에 해주겠나, 마이어. 


7. 나 자신을 약간, 좋아하게 되었어...


8. 어서 환호성을 듣고 싶습니다. 여러 나라의 언어로요. 


9. 나한테 질 선수로는 안성맞춤이야!!!


10. 과거의 사람으로 만들어주마


11. 아무리 암도당해도, 나는 계속 경기할 걸세... 완전히 납득할 수 있는 데카슬론을 할 때까지. 


12. 체력 따위는 무한히 있습니다! 무한히!! 내 아들이니까요... 핫핫핫!!


13. 네가 할 수 있는 것을 내가 못할 리가 없어. 


14. 계속 도전하면 요행이 일어날 수도 있다. 도전하지 않으면 요행마저 일어나지 않는다. 그치만... 계속 도전하는 것은 바보만이 할 수 있다. 


15. 그치만... 나도 성공하겠어. 한계를 뛰어넘겠어. 카자미 따위는 평생 걸려도 못할 것을 해치우겠어!!!


16. 이 남자가 이 득점을 내려고 얼마나 발버둥쳤을지... 나는 잘 알아, 딕... 그러니까 알고 싶은 거야... 그런 인간에 대해. 그런 흥미를 갖는 것도... 내가 신이 아니기 때문이지. 


17. 세계기록 보유자. 현대에 되살아난 킹 다비드!! 단 오브라이언. 


18. 고생 좀 하겠는데, 카자미... 이 시기엔 모두 전국에 흩어져있거든. 일부러 참패하러 국내 각지로 찾아다니겠다니 말이야. 


19. 불안하구만... 나는 자네의 팬이지만... 그를 자네보다 빨리 달릴 수 있도록 만들었는지도 몰라. 


20. 왜 겸손하지? 카자미의 가능성을 믿어! 생각해 봐! 너도 나도 질리가 없는데 이 바보원숭이에게 지고 말았다구!!


21. 바보다... 긴 말이 필요없는 바보다... 


22. 우리도 오브라이언도 이길 수 없는 것. 그건 '주접'이야!


23. 캡이예요, 크리스!! 일본어는 제자리 걸음이지만, 무지 파워업했네요!!! / 저 돌도 유적일지도 모르니까 도로 갖다놔요!! 응!!


24. 돈 워리, 크리스!! 지금 내가 무서워 하는 것은 벼룩 정도밖에 없어요!!!


25. 괜찮아. 여기서 그는 바뀔 거야. 세계의 카자미 만키치로. 









'■   책장 > -야마다 요시히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화]섹시검색 오미짱  (0) 2013.10.06
[만화]극한의 별  (0) 2013.09.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