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였음다. 


총수 : 야. 장충파출소랑 코엑스 감나무 찍어 와.

돌고래 : 왜 그러냐능.

총수 : 씨바, 장충파출소 g20한다고 껍데기만 쳤대잖아. 게다가 코엑스 3층 감나무 감, 철사로 안 떨어지게 묶어놨대. 
 
돌고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유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북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험. 아직 그거 직접 찍은 데가 아무도 없어. 이런 건 역사에 남겨야돼 씨바.

돌고래 : 아, 근데 귀찮음. 그런 건 좀 업무 시간에.

총수 : 갔다와 이 새끼야. 



그래서 가게 됐음다. 코엑스의 경우엔 뭐, 완전 계엄령 태세라 출입자체가 불가능해 여러 루트로 꼼수를 썼는데 안 먹혔음다. 일단 한달 전에 프레스 등록한 기자들 외엔 출입 엄금인데다 경찰친구넘도 당일은 감나무까지 접근을 못하고. 근처 분들도 자기 구역만 출입을 하지 코엑스 안으론 못 들어 가더군요.


참고로 아래는 트위터 제보자께서 날려주신 사진임다. 이런식으로 스티커를 배부해 코엑스 주변을 관리했더군요.


  




또 다른 트위터 제보자께서는 '학생 중에 한분이 이번 G20에 통역관 봉사를 갔는데 5천명 모집해 놓고서 몇명만 코엑스가고 나머진 시청 주위를 돌면서 쓰레기 버려진 건 없는지 외국인의 시점으로 바라본 서울의 모습을 리포트로 제출하라는 그런 일만 하고 왔다네요 인재들 모집해서 허접한 일만 시켰다고 하네요' 라고 전해 왔음다.


뭐, 결론적으로 어떻게 해서 출입증을 가진 분과 연결이 됐는데 감나무 철사 찍을려면 꽤 줌이 있는 사진기가 필요해서 어떻게 제대로 된 사진이 나올지 모르겠음다. 업무 보는 분한테 전문적인 사진을 요할 수도 없고. +_+ 사진 오면 그건 나중에 따로 올리겠음다. 좀 그림이 나오면 기사화할 건데 뭐 g20도 끝나면 시들해져서리.


글고 장충파출소. 제가 갔을 때는 주위에 경찰 분들이 엄청나게 많더군요. 아마 순찰시간이었나 봅니다. 게다가 떡대 좋은 아저씨가 까만 양복 차림으로 에스칼레이터 입구 쪽에 딱 서있더군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떠도는 사진은 유머사이트에서 퍼 온 거지 진짜가 아니다', '원래 계획에 있었던 건데 우연히 그때 한 거다', '씨바 그게 말이되냐 g20 한다고 겉만 급하게 외벽때린 거지' 등등 말이 많던데 뭐 직접 눈으로 확인해 봤음다.




뭐, 각자 판단하시길. 이상 쓸데 없는 잡담이었음다. 기사화하기엔 좀 그림이 빠지고 그렇다고 버리자니 간게 아까워서. ㅎㅎㅎ. 총수횽이 아침에 다시 가서 '본 건물'과 '외벽'이 선명하게 구별이 되게 찍은 다음, 리모델링 전문가에게 이게 과연 의미가 있는지에 대한 심층분석 기사를 요구했지만... ... 귀찮아서 안할 생각임다.


이상.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BlogIcon dltjsgml 2017.07.08 09: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덧붙여 구체적으로 몇자더 적어보았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한 말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
    많은 분들께서 다함께 읽으신후 많은 분들게 다함께 전달 하십시오.
    핵무기 할 때 핵한자 부수[nucleus, 核] 돼지해, 나무목 . 들어있는 까닭은 돼지고기 성분이 생쥐와 같아서 악성세균이 돼지고기 속에 많으며 악성 세균이 돼지고기 속에 들어가면 더욱 강해져서 인체내에 들어가면 절데로 안죽고 머리에서 발끝까지 돌아다니면서 서식을 한답니다 . 돼지고기는 가열을 강하게 하면 할수록 세균이 강해진답니다 . 돼지고기 끌인 육수에 사약에 용도로 쓰는 옷나무와 독초를 너어서 함께 끌이면 세균이 강해지면서 핵온도 열을 나게 하답니다 핵 반사능온도로 변한답니다 .소고기 세균은 인체내에 들어가면 배속에 가만히 있다가 자연히 죽는답니다. 저희 친정 사촌작은아버지께서는 병든 소고기 점심에 끌여드신후 식중독이 유발이 되어서 오후에 병원에서 돌아가셨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기름은 포화지방산이라서 인체내에 쌓이면서 혈관을 막아버리며 쌓인 포화지방산 기름에서 염증이 유발이 되어서 암으로 전이가 된답니다 암덩어리는 면역력이 약하면 삽시간안에 눈덩이처럼 부풀어 커지며 면역력이 강하면 자연히 작아져서 없어진답니다 . 가수 송대관씨 어머니께서는 심장에 극심한 통증이 유발이 되어서 수술을하셨는데 심장에 다이아몬드와 같은 돌들이 많이 박혀 있더랍니다
    사리는 암덩어리입니다 . 膽石症(담석증 할 때 석 한자는 돌석자를 씀니다.
    인체내에 혈액이 많이 생기는걸 면역력이 좋다 라고 말합니다 . 소고기가 피를 만들기 때문에 세균이 배속에서만 가만히 있다가 죽습니다. 인체내에 쌓인 포화지방산 기름을 삽시간안에 탁월하게 녹여서 배출을 시키면서 면역력에 최고로 탁월하게 좋은 약나무는 올리브나무입니다 올리브유 로 음식만들어 드십시오. 올리브잎을 음식에 너어드십시오 .저는 커피잔에 올리브잎 두장을 부셔 너어서 커피를 타서 마십니다. 올리브는 혈당조절을 하면서 각종암병을 고치는 효능이 탁월하며 통증이 심할 때 드시면 통증이 멈추면서 몸이 평화로워 진다해서 평화에 상징이라고 합니다 . 사답칠두락(寺畓七斗落) 절집에서는 사답칠두락을 하십시오 禾 (벼화 라해서 벼껍질과 쌀눈씨유로 짠 기름은 공업용으로 쓴답니다.
    사답칠두락에 한자속에 말두 한자가 들어있는 까닭은 절집에서 말되에 담을수 있는 곡식을 농사를 지으시라는 뜻입니다 . 콩두 (頭) 한자 부수에는 일백백한자가 들어있습니다 까닭은 콩을 먹으면 무병하면서 백년을 살 수 있다 . 라는 뜻입니다 .
    콩농사를 지으십시오 커피는 원두라해서 콩두한자를 씀니다
    무당들은 노가다 일. 식당일 , 하십시오 상계동 성제 엄나 무당 선생은 노가다일다님니다 영주시안에 어느댁 무당은 식당일다니고 있습니다 .
    살찌면서 유발된 당뇨병은 고혈당이라고 하며 마르면서 기운이 없으면서 유발된 당뇨병은 저혈당이라고 합니다 고혈당은 당을 적게 섭취 하셔야 되며 . 저혈당은 당을 충분히 많이 섭취를 하셔야 됨니다



티스토리 툴바